[ 리치이케아 ] 온라인사이트 리치이케아 제품불량 및 사후처리 미실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견석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14-07-04 18:08:58
본문
6월19일에 리치이케아라는 수입대행 및 자사 가구업체에서 이케아 POANG Rocking-chair, birch veneer, Alme natural (주)리쳐 당일발송 이라는 상품을 타사이트에 비해 싸게 판매하길래 바로주문을하였습니다. 근데 이제품이 주문한 뒤 알아보니 이케아라는 정품가구가 아니라 리치이케아사 자체 oem제품이었던것입니다. 황당하지만 가격이저렴한 이유라 이해하고 사이트도 활발하게운영되는듯해서 믿고 그냥 구입을하였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하루만에 도착을하길래 기분좋게 박스를 푸르고 조립식이어서 조립을 하다보니 등판연결부위와 엉덩이판연결부위가 이격이 심하여 나사조차 끼울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그리고 자세히 보니 등판옆 나사구멍에 나무도 갈라져있는겁니다....그뿐만이 아니라 양쪽 손거치 및 다리판도 사이즈가 안맞아 조립조차불가능한 제품이었습니다. 제품불량으로 바로 사업장에전화하였더니 불량부위 사진첨부하여 자사메일로 보내달라는 안내를 받고 바로 처리하였는데 메일확인도안하길래 또!!!연락을했습니다. 그런뒤에야 메일확인 후 이런경우가 여럿있다며 나무의 탄력이있어서 힘을주고다시조립해보라는겁니다. 그리고선 나중에 본인이 저녁7시쯤안으로 연락준다는 말만하고 끈더군요. 순간화가났지만 괜히 기분상하기싫어 다시조립해보구 제 판단으로 도저히 조립불가다싶어서 연락오면 교환이나 환불요청을하려는데 아무리기다려도 또 연락이없네요. 도저히 참기힘들어 제가 다시연락하니깐 제품을 자기네들이 조립확인해볼테니 다시반품해달라는겁니다. 확인하고 연락준다길래 상당히불쾌했지만 다시보내주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또또 연락두절...그렇게 벌써 주문한지 이주가되었는데도 해결이안되고있는상황입니다. 연락주겠다는 말만 되풀이....깜깜무소식 14일간 또, 앞으로 계속 이일로 사람미칠것같습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어플자동결제 14.07.04
- 다음글삼성TV 이래도 되나요? 14.07.0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