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데이터 초과사용관련 민원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늘
- 조회수 : 67회
- 작성일 : 14-07-04 16:54:08
본문
2년전 휴대폰을 샀는데 HTC EVO 4G 기기이고 요금제는 i벨류 무제한입니다.
이 기기는 4G 10기가가 달마다쓸수있는데요.
계약당시 대리점에서 4G 10기가 쓰고 무제한으로 전환되니까 마음껏 써도 된다고 했습니다.
2년 넘게 잘쓰다가 이번에 7월 3일날 4g 와이브를 썼습니다.
노트북데이터 통신으로요.
그런데 kt에서 요금 폭탄을 날렸더군요.
4G 사용했다고 약104000원 을 청구했습니다.
문자로 기본사용량이 초과됐다고 통보하나 보내고 애당초 제가 들은것과는 달리 4g쓰다가 무제한 데이터로 전환이 안된다고 합니다.
상담도 친절하지않고
다른부서로 계속 떠넘기기 만하고 불친절합니다.
민원도 접수하고 오늘 전화해준다고 하면서 연락도 없고 제가 전화하니 전화해준다고 해서 4시 30분까지 연락하라고 했는데 반응도 없군요.
정말 억울하고 화가납니다.
조속한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완불받고싶어요! 14.07.04
- 다음글반품요청을 받아주지 않아요 14.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