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왕영훈
- 조회수 : 211회
- 작성일 : 14-06-17 02:48:04
본문
하는 수 없이 여기에 고발하는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택시(현대 HG 그랜져)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2012년 8월 10일 영업용 차로 현대 HG 그랜져를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엔진오일이 계속 줄어서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에 갔습니다. 거기서는 엔진을 통째로 교환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날이 2013년 1월 3일 이었습니다. 25,000 주행 상태였고 그날 엔진을 교화하였습니다.
그러나 엔진 교환 후에도 오일은 계속해서 줄었습니다.
다시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에 갔습니다. 거기서는 방법이 없으니 그냥 쓰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변변한 해결책 없이 돌아온 날이 여러 번 이었습니다. 엔진오일은 수도 없이 교체하고 있고요.
택시 1,2년 한 것도 아니고 영업용차는 10년을 쓰는데, 앞으로 8년 동안을 어찌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차가 한두 푼 하는 것도 아니고, 차의 엔진만 생각하면 눈앞이 깜깜하고 차는 보기도 싫습니다. 심지어 현대자동차에 당하고 속았다는 생각으로 가득 차, 분하고 억울한 마음에 잠을 제대로 못 이루고 우는 날이 하루 이틀이 아닙니다. 체중도 많이 줄고 스트레스성 지병도 생겼습니다.
엔진오일이 새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처리되던지, 차에 대해 전액 보상을 받던지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정말 차만 생각하면 이런 원수가 따로 없습니다.
반드시 해결책을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명의변경후 두달째 요금청구 14.06.17
- 다음글삼성휴대폰 불량품 판매와 불친절 대응 14.06.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