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로퀸샵 ] 한번도 입지 안았는데 흰옷이라서 반품이 안된다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민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4-07-23 17:27:26
본문
- 이전글부산 명지 국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피난사다리 의견서의 불공정함 14.07.23
- 다음글(주)***톡.증권방송 14.07.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사이트에서 구매한 의류의 반품을 원하시는데 반품거부를 하여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에 의거, 박스만 개봉한 채 전혀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수령후 7일 이내 반품을 요구한다면 청약철회(반품 및 결제취소)를 해주어야 합니다. 간혹, 포장박스 훼손에 따른 배상을 요구해 올 경우가 있는데 법적 근거는 없으나 신속하고 원만한 청약철회를 위해 소액 배상(포장박스 비용)에 합의하기도 합니다. 의류가 흰색이라는 이유로 반송을 거부하는것 또한 부당하다 할 수있지만, 강제하기 어려우므로 업체측과의 협의가 최선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