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뿐(신발업체) ] 하자있는 물품 그대로 써라?법으로 정해졌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현진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4-07-22 21:03:00
본문
그때당시 바로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온라인 상품 구매하면서 한번도 이런일없이 교환.반품.환불을 받았기에 그리고 물건에 하자있는것이 눈으로도 보이기에 사진도 안찍고 그냥보냈더니... 정말 억울합니다
- 이전글강남고속터미널 지하상가 D081 14.07.22
- 다음글보증수리 제품 14.07.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