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태제과 ] 해태제과 에이스 과자에서 다량의 이물질(개미 사체) 검출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혜연
- 조회수 : 111회
- 작성일 : 14-07-15 05:36:35
본문
o 그 이튿날 낮에 회사 임원들과 해태 에이스를 개봉해서 먹던 중 과자에 검은 깨 비슷한 이물질을 발견하게 되어 손가락으로 털어 보니 개미들 사체였습니다.
o 자세히 살펴보니 개봉한 뚜껑의 안쪽 표면과 다른 과자에 수많은 개미 사체가 붙어 있었습니다.
o 놀라서 사진 촬영을 한 후 오후 2시경 해태제과 고객만족실(080-233-6677)로 전화하였으나 토요일이라 통화가 불가하기에 오후 2시 8분경에 해태영업팀(02-709-7467)으로 전화를 걸어 영업팀의 김성은 씨와 통화할 수 있었으며, 김성은 씨가 직접 고객만족실에 이물질 검출 내용을 알린 후 관련 담당자가 본인에게 연락하게끔 해주겠다고 하여, 본인의 전화번호(070-7527-4257)를 알려 주었습니다.
o 잠시 후 오후 2시 25분경 해태제과 영업팀의 김성은 씨가 본인에게 전화를 하여 휴일인 관계로 월요일쯤에 고객만족실 담당자가 연락하고 방문할 것이니 문제의 해당 에이스 과자를 잘 보관했다가 제시하라고 하였으며, 7월 14일(월요일)에 해태제과 고객만족팀에서 전화 연락이 와서 일단 통화는 하였습니다.
o 그러나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여 보니 이미 여러 해 전부터 해태제과의 에이스 과자 등에서 애벌레 등 이물질이 지속적으로 검출된 바 있으나 해태제과가 이를 대충 넘겨 온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본인은 소비자들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이러한 비위생적인 식품 제조 행태를 고발하고자 합니다.
o 강력한 행정 처벌 및 가능한 모든 법적 처벌을 통해 이러한 위법 행위를 바로잡고 온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식품제조기업들의 비위생적인 제조 행태 및 판매 행위를 근절시킬 수 있도록 조처하여 주시기를 청원하는 바입니다.
첨부파일
- 해태 에이스_20140712_141616295.jpg (105.2K) DATE : 2014-07-15 05:36:35
- 이전글쿠쿠정수기 누수로 새집이 엉망이 되고 벌써 2달 반... 14.07.15
- 다음글품질하자로 반품요청하였으나 배송료5000원 입금시켜야 해준다고하네요 14.07.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