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 ] 쌍용차 쿼터 패널 부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 승도
- 조회수 : 66회
- 작성일 : 14-08-20 16:40:24
본문
키로수는 92000 km 운행 하였습니다.
쿼터 패널 및 문짝아래 부식이되고 해서 쌍용에 문의를 하였으나 ...
늘 그렇듯 5년에 10 만km 로만 서비스가 된다고 다시 연락 주겠다는 일산 정비공장연락이안되고 ....ㅠ ㅠ,
소비자만봉이고. 차체 후레임을 아연 강관을 쓰는것
도아니고. 철판이 하루 아침에 썩어나가는것도 아닌데,...매일 도색을 뼛겨 볼수도 없는일이고요.
넘억굴 합니다. 아지 마후라도 한번도 갈지 안았는데, 차체가 먼저 부시되고 썩다니...^^~
말이됨니까?억
정비소가서 싸우면 무상 안싸우면 돈내고 .그리고 2005.....2008 년 정도 때 나온 차들이 다그렇다고 아는 정비사는 다아시고 있다고 하시는데요. 소련에서 들어온 잠수함잡철이다 그렀다고 ..믿어야할지 말지..어떻게 해야 할지...넘억울 해서 부탁 드림니다 ..,
- 이전글족발집입니다. SKY \C&S 업체 POS 기계를 사용하는데 쓰지도 않은 계약서로 위약금을 요청합니다. 14.08.20
- 다음글허위배송 14.08.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