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휴대폰 내용고지없이 킷캣 업그레이드 후 SD카드 사용제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광현
- 조회수 : 117회
- 작성일 : 14-08-14 22:15:42
본문
휴대폰 삼성갤럭시노트2를 사용하다가 킷캣으로후 업그레이드 SD카드가 보안정책으로 사용이제한되어 서비스센테에 갔으나 다운그레이드를 해주지않아 글올립니다
업그레이시 SD카드를 사용못한다 고지가 없어고 일부앱이 SD카드에 기록하는 앱은 사용이 제한되어 불편을 느끼고 있고 이메일 문의를 했으나 다운그레이는 지원안된다 하는 뜻으로 해석되고
삼성은 단순인식 오류만 애기하는데 폰에서 sd카드로 쓰지 못하고 읽만 한다면 반쪽짜리 쓸려고 비싼 SD카드사서 폰에 넣을사람 얼마나 되겠습니까
업되기전 휴대폰 OS제리빈 일때는 읽고 쓰기가 가능했으나 업데이트후에
sd카드와 일부앱이 작동안합니다 그래도 업그레이 하시겠습니까 하는 내용도 없이 업그레이 되게 하고선 다운그레이 지원 안한다 하는것은 소비자 를 농락하는 행위라 고발합니다
아래 삼성고객센터와 이메일 내용
정광현 정광현(bs7784@naver.com)님께서
2014-08-14 16:01:28분에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전자 휴대폰 담당자입니다.
저희 삼성제품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킷캣 업데이트 후 강화된 보안 정책으로 인해 이전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는 지원하지 않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업데이트 후 발생되는 SD카드 인식오류에 대해서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가까운센터로 재 방문하셔서 다시 한번 CS 프로(엔지니어)를 통한 제품확인 및
점검을 받아주시길 정중히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어려운 시간 내주셔서 문의하셨는데 많은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아래 주소를 이용하셔서 센터위치 및 센터정보를 확인하신 후 방문 점검을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 서비스센터 상세정보에서 서비스 가능 제품을 반드시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요.
본 회신메일주소는 발신전용입니다.
답변이 부족하거나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다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어제 회원가입하고 글올렸는데 찾지를 못하겠네요
킷캣버전 4.4.2 업데이트후 구글정책으로 sd카드에 쓰는기능이 마비되어 다운그레이드 할려고 인천서비스센타에 다녀 왔는데 다운그레이는 안해주고 업그레이드 할때 설정이틀어져 있다고 바로종정했으니 집에서 해보라 하여 집에와서 해보니 역시 쓰기기능은 안됩니다
자동업그레이드 로 업그레이드 되게설정이 되어있어 내용도 모르고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경고문구를넣어 업데이트후sd카드를 못쓰고 기존앱이 sd카드를 쓰는기능이 마비됩니다 란 고지를 하지않고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는 점에서 다운그레드를 원하는 사람은 해주어야 되는것 아닌가요
인천지역에서 다운그레이(젤리빈)으로 할수있는곳 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마약 다운그레이드가 안되면 소비자보호원에 접수하겠습니다 조속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일단 답을기다려보고 소비자 보호원에 도접수하겠습니다
조속한 해결부탁 합니다 이제는 방송사에 글올리겠습니다
저작권 및 서브메뉴
Copyright ⓒ NAVER Corp. All Rights Reserved.
용량
사용 중인 용량
319MB
메일함 관리하기
/
총 용량
6GB | 환경설정 | 스킨설정 | 위젯사용하기 NEW | 문자 | 단축키
메일Lite 가기 | 스팸정책 | 공지사항 | 메일 고객센터
맨 위로
닫기
이전 년도이전 달다음 달다음 년도
닫기
닫기
닫기
닫기
중요 연락처
자동분류 설정 보기
- 이전글트럭타이어 파손 서비스 불가건 14.08.14
- 다음글테라스크린 소비자 고발 14.08.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