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서비스불만족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민지
- 조회수 : 110회
- 작성일 : 25-02-19 17:13:05
본문
구매후 얼마지나지않아 액정버벅거림.화면멈춤 .터치안됨등으로 수리를받았는데 또 같은증상이 생겨 재방문하니 시스템상이상이없다며 수리도안해주고
담당 수리기사님 및 팀장님이 너무 불친절했습니다
이상이있어 방문했는데 초기화 시키란말만하고 수리도안해주고 불친절하거응대하고 신고하고싶습니다
- 이전글비밀글 전환 25.02.19
- 다음글AS서비스대응불만족 25.02.1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센터측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