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상현 ] 터무니 없는 금액 부가서비스 가입사실 잘못 된거 알고 해지 요청하니 거절3일째 진행중~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상현
- 조회수 : 104회
- 작성일 : 14-09-02 13:16:34
본문
먼저 제가 휴대폰을 구입하기 위해 대리점으로 들어갔습니다.
휴대폰 본인이 골라주겠다며 휴대폰을 구입 개통? 뭐라뭐라 하던데 어려워서 이해하기 힘듬
카드? 할인이 뭐 어쩌고 저쩌고 암튼 휴대폰을 개통하고 보니 개약 사실과 전혀 다름
5.9% 할부 수수료가 발생이 되고 부가서비스 막 가입되고 전화기도 신종인데..한번씩 끊어지고휴대폰 잘못했구나 판단 다시가서 해지 해달라고 하니 안해줌 왜 안되냐고 따지니~더 좋은 조건에 해준다고 말함~ㅡㅡ; 더 열받음 사람 가지고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해지 해달라고 하면 더 좋은 조건에 해주남? 참나~~~ 이래서 우리나라는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긴다는 말이 나오지......
난 더 싫다고 아무리 좋은 조건이라도 싫다고 한번 잃은 신용은 믿음도 안가고 더 싫다고 해지
요정 대리점에서는 안해준다고 발뺌 열받아 sk 텔레콤 상담센터 전화 하니 3일동안 질질 시간끌고 있음 이렇게 시간끌다가 나중에 기간이 오래되서 안된다라고 말할려고 하냐고 따지니....
그런건 아니라고 말함 ~~~더열받음~내방식대로 고발한다고 처리함
소비자 보호법에 의하면 14일 이내 불량또는 계약의 이상시 환불또는 취소 요청가능하다라고 말하는데...완전 배째라는 식이네요... 계약서도 2장 만들어 놓고 1장은 sk본사에 올리고 하나는
다시 수정해서 좋은조건? 참 어이없습니다.....소비자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 이전글없는번호 라고 나오는 쇼핑몰.. 14.09.02
- 다음글판매자와 연락두절 14.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