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제이대한통운택배 ] 택배분실하고도 나몰라라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정우
- 조회수 : 121회
- 작성일 : 14-09-17 11:47:17
본문
확인할때마다 상품이동중으로 나와서 제가 택배사에 전화를했는데 확인해보겠다하고는 또 연락이없고
담날 또 전화를 했습니다 연결되는것도 무지 어렵습니다 또 확인해보겠다하고는 연락이없고
오늘세번째로 전화하고 다시전화준다고하고는 깜깜무소식이라 너무 화가나서 신고합니다..
3만원짜리 상품권 1매랑 진단서 원본 진단서 발급비가 2만원이긴한데 여기서 2시간거리인 병원이라
다시가서 재발급받을 시간도 여의치 않습니다
돈도 돈이지만 지금 다시 갈 시간적여유도없고 그게 원본만 가능하여 재발급도 어렵습니다
진짜 누구한테 하소연해야합니까
- 이전글휴대폰 번호 계정 관련 문의 14.09.17
- 다음글통신 위약금 이해가 안되네요. 14.09.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