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정상적인 계약 해지 및 위약금 다 냈는데도 월 5160원씩 뜯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범수
- 조회수 : 100회
- 작성일 : 14-09-15 21:02:00
본문
분명히 저는 위약금 다 냈는데도 불구 하고, KT는 지금까지 월 5160원 저의 돈을 뜯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보상 및 KT의 사과 요청 합니다. 추후 부터는 더이상 제 돈 뜯어내지 않도록 조치 요청 합니다.
- 이전글삼성 59,000원 핸드폰 케이스 불편한 A/S 14.09.15
- 다음글소비자보호원 인터넷 상담게시판 관련 불만 14.09.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