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 ] 신차 결함에 대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정호
- 조회수 : 76회
- 작성일 : 14-09-15 20:41:24
본문
자동차 결함 때문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사 측의 아닐한 태도에 너무 화가 나고 답답해 이곳 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저의 차는 3개월전에 구입한 신차 입니다 SUV 쌍용 뉴 코란도C 14년형 을 구입하였습니다. 사기 전 이것 저것 알아보고 신중하게 생각한 끝에 구입을 했는데요 사서 1달정도 는 아무런 문제 없이 잘 타고 다녔습니다 그때는 거리도 1990정도 탔구요 근데 문제는 이때부터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차가 조금씩 튕기는 증상과 함께 기어가 빠져 버리는 것이였습니다. 1단~2단으로 변속이 들어갈때 튕김과 기어 레버는 "D" 에 들어가 주행중인 상태 인데 속도 계기판에는 지 혼자 "N" 으로 바뀌는 것입니다. 한번이 아니라 오락가락 지혼자 거리면서 차가 꿀렁꿀렁 말타듯이 그런 증상이 나오는데 쌍용 사에서는 사업소로 가서 정비를 받아보라는 말 뿐이고 사업소 에서는 어떠한 정확한 조치도 아니고 보닛 열어보고 뭐 좀 만지고 일단 타보랍니다....... 그러다 증상이 생기면 다시 오라고 하고요.... 이게 말이 됩니까?? 자동차의 기어와 미션의 문제는 중대 결함 이라 사람의 생명과 직결 되는 문제 인데 사업소에서는 한다는 말이 일단 이렇게 조치 했으니까 한번 타보고 이상 증세가 없으면 그냥 타고 다니시면 되고 나타나면 다시 찾아 오랍니다... 정비를 맡았던 분 말로는 차가 새차라 학습이 덜되서 그런거라고 하는데 신차를 사면 학습을 해줘야 하는건가요?? 저는 이게 첫 차라서 잘 모르겠는데 차도 그사람 특성에 맞게 길들여지려면 시간이 든다고 하는데 아니 이차는 인공지능으로 그 사람 특성에 맞게 변하나요?? 이게 말이 되는겁니까?? 이렇게 타다가 만약에 잘못 되기라도 하면 그때는 책임을 쳐주는 건가요?? 산지 이제 3개월 된 차인데 벌써 사업소만 4번을 들락 거렸습니다. 이럴거면 누가 새차를 사겠습니까 중고차 보다도 못한데 이게 신차 인가요? 저 대답들만 듣고 그래도 믿어 보자는 식으로 1달 가량 타고 다녔습니다 사업소 다녀왔으니 이제 해결이 됐겠지 하고 주행을 하면 몇일 잠잠 하다 상태는 다시 그대로 입니다. 얼마 전에는 추석 연휴 전날 가족 단위로 나들이 겸 갔다 그때는 정말.....지금 생각만 해도 아찔한데요.... 고속도로에서 달리고 있는데 시속 105 키로 정도로 달리고 있는데 기어가 빠져 알피엠만 급격하게 올라가는 겁니다.... 고속도로에서 달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날 정말 너무 놀라 그 이후로는 차타는게 너무 불안 합니다. 그런데도 어떠한 조치도 명확한 대답도 못듣고 그저 똑같은 저 무책임 한 대답만 돌아왔습니다 쌍용사 에서는 해준다는 조치라곤 저거고 차 주 인 저로써는 어떠한 방법도 없고 그저 답답할 따름입니다 한두푼 하는 물건도 아니고 차도 어떻게 보면 재산의 하나인데 그런 거금을 들여 산건데 제 마음 대로 타지도 못하고 세워만 두고 있습니다. 덕분에 추석때 정작 차를 써야 할때는쓰지도 못했구요!!!! 미션에는 이상이 없다 전자식 데이터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다 최신 프로그램이라 업데이트 할 필요도 없다.... 그럼 대체 이차는 뭐때문에 이러는건가요??? 아니 사업소 정비 하는 분들도 모르면 누가 아는건가요?? 이정도면 차를 바꿔줘야 하는 문제 아닌가요??? 뭐 미션이고 기어레버 이고 갈아야 하는거도 있지만 새차인데 벌써부터 이렇게 정비해서 뜯고 하는거 정말 불쾌 합니다. 그저 좋은게 좋은거라 저도 그 분들 믿고 조치 해주면 해주는 대로 타고 했는데 이제는 못 참겠습니다. 너무 무책임한 말 들에 너무 화가 납니다 이정도의 상태면 차 는 교환할수 없는건가요??
제가 어떻게 조치를 받을수 있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증거 자료로 영상도 5개 정도 있구요!!
- 이전글환불처리 미흡 14.09.15
- 다음글KT 고발 합니다. 14.09.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