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건설 ] 한화건설 하자 보수 미 이행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하은경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4-09-15 17:02:55
본문
1차 사전 점검 후, 너무나 하자가 많아서 보수 요청 하고 담당자로 부터 직접 확답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차 점검 때 보니, 보수는 커녕 하자를 더 만들어 놨었습니다. 19일부터 입주가 시작인데, 입주 시작후에도 고쳐지지 않을꺼 같습니다.
샤시에 물 빠짐 구멍이 없는 불량이 들어왔으나, 교체를 못하겠다고 버팁니다.
현관문 찍혀서 교체 요구했으나, 알아보겠다는 답변만 계속합니다. 2차 점검 때도 지켜지지 않았습니다.
가구의 모서리 성한 부분이 없고, 실수로 뚫어놓은 드릴 자국이 너무 많아서 감당이 안됩니다.
아무리 경고를 해도 지켜지지 않으니, 뭔가 다른 해결책이 필요해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현재 1차 사전 점검 때 찍은 사진과 2차 사전 점검때 찍은 사진을 증거로 가지고 있으며, 한화건설 관계자와 녹취 대화록도 있습니다.
고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글kt통신회사요 그리고지금13일이나지낫는데답변이없죠? 14.09.15
- 다음글LG유플러스통신사의 불량한 태도를 신고합니다. 14.09.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