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46인치LED TV패널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경민
- 조회수 : 152회
- 작성일 : 14-10-07 20:48:18
본문
저희 식구가 주말부부라 TV보는시간도 거의없고 안방에 TV도 있기때문에 사용시간이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더욱이 아이도 없는 신혼부부라 외부충격또한 없구요.
문제는 2011년에 구매하고 1년이 조금지난 2012년 12월에 첫번째 패널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세로로 보라색 선이 여러줄이보여 TV시청하기에 불편함이 많아 바로 AS센터에 문의를하여 기사님이 집으로 방문해서 말하기를 무상기간이 2년이라하여 첫번째 패널교환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300만원 가까이 고가의 돈을주고 구매한터라 패널전체를 교환해야하는게 많이 찜찜함이 있었습니다
1년조금넘어 사용한TV이기 때문에 담당기사님한테 교환후 문제가 또 생기지 않겠냐구 물어보았더니 패널을 교환했기때문에 더이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거라 하여 별일없겠지 하며 사용을했습니다
하지만 1년 조금지난후 두번째 똑같은 증상으로 세로 선이 보이는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너무화가나 삼성전자 서비스콜센터에 전화해 이러한 상황등을 설명했지만 무상이 아닌 유상으로 패널을 교환해야 한다고 합니다.
콜센터 직원한테 계속 답답함을 하소연을 하였더니 상위부서인 민원실로 문의를 하라고 해서 혹시나 하고 전화했더니 삼성전자 본사 민원실에서는 또 똑같은 말로 유상서비스를 받아야만 한다고 합니다
아니 대체 이게 소비자를 위한건지 기업의 이익만을 생각하는건지 당췌 알수가 없더군요
아니 제가 돈이 아까워서가 아니라 과연 또 유상으로 패널교한후 또 같은 증상이 날까봐 더이상 유상으로 교환하고 싶지가 않습니다
무상서비스기간이 구매후 2년동안이면 패널문제로 교환했을시 그또한 2년으로 해야 맞지않나요?? 왜 교환후는 1년인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해당업체에 성의있는 답변을 받고 싶습니다.
- 이전글인터넷 쇼핑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물건이 배송되지 않습니다 14.10.07
- 다음글티브로드 해지 일주일에 후 체납하지도 않았는데 체납자라며 최종납부통지서를 받았습니다. 14.10.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