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냉장고 고장시 교환요청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지선
- 조회수 : 189회
- 작성일 : 14-10-07 18:44:11
본문
다름아니오라 저는 8월20일날 삼성전자 냉장고를 구매하였습니다.
명절이 지나고 냉장고엔 냉동실도 아니고 냉장실에서 두부및 야채가 얼어있었습니다.
저는 그게 처음이고 이럴수 있다고 생각하고 따로 서비스센터에 문제제기를 하지 않고
지내다가 중간중간 소음이 나도 그쪽에서 한달지나면 괜찮을꺼라는 말로 저는 그냥 지켜만 보았습니다.
하지만 9월 29일엔 전보다 더 음식물이 꽁꽁 얼었으며 그것이 눈에 보일정도로 우유며 달걀까지
얼기 시작하고.서비스를 받고도 1주일이 안되서 재차 서비스요청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삼성전자 서비스에서는 부품을 바꾸라고만 합니다.
저는 제품교환을 원하지만 삼성전자 서비스에서는 구매한지 한달이 지났다고 안된다고만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건지..궁금하여 도움을 청합니다.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CAM01744 (1).jpg (2.4M) DATE : 2014-10-07 18:44:11
- CAM01817 (1).jpg (2.4M) DATE : 2014-10-07 18:44:11
- 이전글유통기한 3일남은 남양유업 우유 변질. 14.10.07
- 다음글소비자를 봉으로 보내요.. 14.10.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