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넬로아 네일샵 ] 선결제금액 소멸가능한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혜련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4-10-01 13:28:17
본문
두번정도 다니다가 못 다니고 있는데 그 네일샵에서 결제시에는 전혀 그런 언급을 하지 않았는데
이제와 일년이 되어간다고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을 시키겠다고 합니다. 기한도 한달여를 남겨두고서
무슨 포인트점수도 아니고 선결제금을 소멸 시킬수 있는건지 이해가 안되고
저에게 처음에 그런 이야기를 했었다면 그런 선결제는 하지 않았겠지요라고 했더니 이번에 그렇게 바꼈다고하면서 또다시 문자로만 소멸시한을 얘기합니다. 이거 환불가능한지요?
- 이전글헬스 이용권 환불 규정이요. 14.10.01
- 다음글KT 인터넷 IP TV 해지 지연 14.10.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네일샵에서의 선금결제하신 부분이 소멸되었다니 무척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