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 텔레콤 과오납금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조윤
- 조회수 : 143회
- 작성일 : 14-09-24 10:21:11
본문
문제는 이 금액이 이미 2년이 훌쩍지난 지금에서야 돌려주겠다는것입니다
우리가 단돈 10원이라도 미납이 되면 연체니 머니 해서 난리를 치면서 자신들이 많이 받은 금액에 대해서는
너무나 당당하게 지금이라도 돌려주니 그리알아라는 늬앙습니다
자신들의 시스템이 그렇케 되어있다나 어쨌다나 하면서 말입니다...
도데체 lg 라는 회사는 연말정산도 회계감사도 안하는지 이해가 가지 안습니다
화를 억누르고 아들이 군에 있어 제 통장으로 보내달려고 했더니 계좌번호를 물어본후 제 주민등록 번호가
있어야 보내줄수 있답니다 아들와 제가 부자지간인것도 확인이 되었는데 제 신상정보를 전부 알아야 한다는게
이해가 되지 안습니다. 더구나 요즘 개인신상정보 수집등을 금하고 있는데 너무나 당당히 신상정보를 요구하고 알려주지 안으면 환불을 못해주겠다고 이야기하는 대기업의 횡포에 의이가 없네요
더구나 요금을 이만금 내라고 일방적으로 고지하고 받아가는 시스템에서 소비자는 내가 얼마를 냐는게 맞는
건지 일일이 따져보고 낼수도 없는데 말입니다
- 이전글샤프란향기캡슐팡팡. 섬유유연제 14.09.24
- 다음글오늘 올린 제보 극적으로 사장하고 통화후 배송해주기로 했네요 14.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