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세이프 ] 분실보험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미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4-09-23 17:50:50
본문
남편이 바빠서 와이프인제가 하려고 했더니 본인아니라고 거절 하더니
분실 신고 했더니 벌써 새로 핸드폰을 구입해서 보상이 안된다고 합니다
남편이 핸드폰 없이 일이 안되는 직업이라 분실 다음날 바로 핸드폰을 새로 했습니다
그것도 하고 싶어서 한 게 아니라 보험 처리 하는데 오래 걸린다고 해서 당장 핸드폰이 필요해서 한 겁니다
보상도 제대로 안 해 주면서 핸드폰 가입할 때 보험가입이 의무이고 해지도 3개월 후에야 된다니
보상도 제대로 해주지 안으면서 보험료만 챙기겠다는 속셈인거 같아 화가납니다
주변에도 분실해서 핸드폰 받기까지 과정이 오래걸리고 대리점에서 물량이 없다고 핸드폰 지급을 계속 미룬
다고 하는 말을 들은 적있습니다.
이게 무슨 보험인지 정말 화가 나네요
어떻게 조치를 취할 방법이 없을까요?
- 이전글갤럭시노트2 와이파이 접속불가 14.09.23
- 다음글분실보험횡포 14.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