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본다블렉박스 ] a/s 맡긴지 한달이 넘었는데 무작정 기다리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종필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4-10-07 12:58:23
본문
콜센터 전화는 연결이 안되고 어떻게 해야되나요
답답합니다.
- 이전글인터넷 허위가격고시, 제고상품 가격표만 변경 14.10.07
- 다음글고객에게 제대로 설명하지 않고 계약 기간 연장... 14.10.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블랙박스 하자로 A/S맡겼는데 그뒤로 인도되지않고 있어서 매우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산품)에 의거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시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있을 때에는 교환 또는 구
입가 환급을 해주어야 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 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날부터 1개월이 지난 후에도 사업자가 수리된 물품 등을 소비자에게 인도하지 못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때는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하되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환급합니다.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