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 ] 엘지전자 약속불이행 고객기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영석
- 조회수 : 85회
- 작성일 : 14-10-06 12:29:40
본문
5월25일지나서 엘지전자 자동이체 계좌가 입력이 안되어있다고 계좌번호 확인차 전화가 왔었는데 사은품도 아직안왔다고 하니 연결해서 보내드린다고 말하고 계좌번호를 알려줘서 자동이체 등록을 했음 일주일뒤 또 자동이체 계좌가 전산에 미등록됐다고 하여 다시 알려주고 사은품은 왜안보내주냐고 말을하니 다시 전달을 하겠다고 하고 끊은뒤 사은품이 몇일지 지나도 오지않자 6월중순경 엘지 고객센터에 취소요청을 했음 약속불이행으로 엘지에서 지키지 않았으닌간 취소요청을 한다 상담센터에 요청을 한결과 마케팅 부서로 연결을 해주겠다고 하고 당일 오후에 영업마케팅부서 여직원과 통화를하면서 앞전내용을 전부 설명했음 대리점과 다시 조율을 보고 알려주겠다고 한결과 몇일뒤 마케팅부서 여직원이 그냥사용해주시면 안되겠냐 하길래 난 대리점을 믿을수가없다 엘지전자도 마찬가지다 약속을 안지킨 사람들인데 앞전에 빠져나간 월납부금액을 전부 환불처리해주고 공기청정기는 가져가라 하고 전달했음 그리고 나서 택배회사에서 전화가 왔길래 난 택배주문을 한사실이없다 물건이 뭐냐고 물어보니 택배기사가 전지오븐렌지입니다 하길래 난 주문사실이 없으니 수취거부 하겠다고 전달해서 수취거부했고 대리점도 엘지전자도 고객을 가지고 노는것도 아니고 고객이 취소를 요청했는데 고객동의없이 택배를 보내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몇일뒤 대리점 직원이 전화가 왔길래 제가 통화가 가능한자리가 아니라서 내일 토요일 오후3시에 전화를 주십시요 하고 끊고 그이후로 전화가 없어서 7월달 다시 고객센터 전화를 걸어 취소가 됐는지 확인을한결과 취소도 안되어있고 내가 통화했던 영업부 마케팅담당자를 요청했음 통화를해서 여직원과취소를 해달라 난 자동이체로 돈은계속 빠져나가고 있으니 환불해주고 공기청정기는 가져가라고 몇번이나 말을했음 알겠다고 취소처리 해드리는걸로 하겠습니다 하고 통화종료를 했는데 9월달까지 연락이없어 9월5일날 다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왜취소를 안해주고 시간을끄냐 여태까지 통화했던 고객센터 녹취가될건데 전부 듣고 고객센터 팀장이든 본부장이든 전화를 달라고 했음 그랬더니 앞전에 통화했던 영업부 마케팅 담당자 여직원과 또 연결이 되서 왜 연락을 안주냐 5일날 접수를 해서 지금 9월30일날까지 내가 기다렸다 이건 분명히 엘지에서 고객을 기만하고 방치하면서 취소를 안해준다는거냐 내가 왜 약속을 안지키는 엘지하고 몇개월동안 싸워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보상을 해줄것도 없이 내 통장에서 빠져나간 납부금액만 환불해주면된다고 강조를 했으니 위 상사에게 전달해서 전화 오겠금 한다고 하고 통화종료
1시간뒤 영업 마케팅 담당부장이라고 전화가 옴 저랑 통화하시기전에 고객센터 통화한 녹취파일을 전부 듣고 통화를 하는게 났겠다고 말을했으나 부서가 달라서 들을수가 없다고 함 그럼 내가 또 처음부터 설명을 해야하지 않냐 몇번을 말을해야하는지 모르겠다 일단 어떻게 처리를해줄거냐 말을하니 자체 내부적으로 검토을하고 소보원쪽에 자문을 구해서 말씀을드리겠다고 함 일단 알겠으닌간 10월2일전에 답변을달라고 했음
10월2일경 전화가 와서 한다는소리가 내부적으로 검토를했는데
고객한테 해줄수 있는 첫번째는 렌탈료 2개월면제 두번째는 취소를 할려면 위약금 33만원에 해당되는 위약금을 내고 취솔를해라 납부한것도 환불이 안된다 참 어의가 없고 황당하기 짝이없는노릇이군요 약속불이행을 한것은 엘지가 먼저했다 왜 내가 위약금을내냐 난 못낸다고 그랬더니 그럼 법무팀에서 해결할거라고 이런소리를 고객한테 하고 있네요 이렇게 법무팀을 가장해서 고객한테 협박을하는것도 아니고 엘지전자가 약속을 안해놓고 몇개월동안 내가먼저 전화를해서 찾았지 고객한테 전화한적도 없음
1,지금까지 렌탈 점검도 한번도 안받았음
2.세금계산서 메일로 받은적없음
3.엘지전자에서 약속불이행 사은품 주겠다고 해놓고 안줌
4.고객기만 방치 고객이취소 요청을하니 법무팀얘기꺼냄
5.렌탈료 환불요청함
6.위약금 납부할수없음
영업마케팅부장이라고 본인이 애기함 고객한테 전달하는 내용이 위약금을안내사면 법무팀에서 알어서 할거다 이런소리나함 도대체 고객센터부 고객이 요청하면 한번도 이행이 안되고 부장이라는사람은 본사에글을 올리던 소보원에 신청을하던 그건 고객이 알아서 하고 취소할려면 위약금 내라 이게말이 됩니까 4월달부터 10월지금까지 내가먼저 전화를 해도 몇번을 했는데 시간 끌어놓고 이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센터에서 녹취한내용 검토해주시고 엘지 본사에 처리를 요청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