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리몰 ] 휴대폰 케이스 반품 거절당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경숙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4-10-01 15:23:08
본문
[겉포장이 개봉되어 훼손되면 반품 및 교환이 불가] 하다는 설명문구만을 기준으로 반품을 거절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상품을 봐야하니까 겉포장을 개봉하는건 당연지사고 포장을 뜯었으니까 당연히 표시는 조금 나겠지만 크게 훼손한적은 절대 없습니다.
그런데 제품자체는 아무 문제없는데 포장 상자를 이유로 이렇게 반품거절이 가능한가요?
너무 어처구니가 없고 상식에 반하는 일이라 도움 요청합니다.
제품판매자도 재조업체에서 그러니까 본인도 어쩔수 없다라는 답변만 하구요.
옥션에 올려놓은 판매업체는 아우리몰 연락처 010-2515-8120 070-4800-3666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아우리몰.jpg (5.7M) DATE : 2014-10-01 15:23:08
- 이전글문의드립니다. 14.10.01
- 다음글다시한번 문의해요ㅠㅠ 14.10.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