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가입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언주
- 조회수 : 120회
- 작성일 : 14-10-09 01:26:15
본문
일주일 지나 제가 그 사실을 알게되었고 10월5일 계약서를 들고 대리점을 찾아가 어떻게 보조금이 한푼도 없이 출고가 899800원으로 구입하고 85요금제로 가입하고 부가서비스가입까지 해놓고 보조금이 한푼도 없냐고 물었더니 최신폰이라 이렇게 하지않으면 자기들은 남는게 없다는 얘기만 하고 계약상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다음날 6일 SK텔레콤 114에 전화를 걸어 문의했더니 이경우는 기기변경이 가능 하시고 보조금을 더 받으시기위해 에이징방식으로 가입을 유도 한다고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보조금이 당연히 나와야 하는 부분인데 보조금을 하나도 못받았다고 하니 대리점에 연락해보고 전화를 준다고 하였습니다. 저녁에 다시 통화를 하였는데 대리점에 책임을 물으라는 얘기만 하고 SK에서는 뭐라 답을 할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럼 대답을 들을 수 있는 상위부서를 연결해 달라고 하니 내일 다시 연락을 드리겠다하고 끊었습니다.
또 다음날 7일 저녁에 SK고객보호센터에 이태희팀장에게서 전화가 욌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이런 경우가 생길수있냐고 지금 까지의 얘기를 다시 했습니다. 그랬더니 구체적인 사항을 보고받지 못해 대리점과 통화를 해보고 내일 다시 연락을 주겠다하고 또 전화를 끊었습니다.
또 다음날 8일 저녁 7시가 넘어 전화가 왔습니다. 하는 말이 우리가 휴대폰을 구매한곳은 대리점이 아니라 판매처라 자기 들이 해결하지 못 한다는겁니다. 제가 분명 매장에 방문했을 때 SK인증대리점이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었고 구매처에서도 대리점이라는 확인을 받았다고 하니 그런경우도 있다하며 대리점에서 판매점으로 등록해서 판매하는 경우 도 있다면서 대수롭지 않게 얘기하며 판매점에서 판매한 휴대폰에 대해서는 어떻게 책임질 방법이 없다는 얘기만 하는 겁니다. 계약서는 문제가없으니 방법이 없다 하여 제가 계약서에 약정기간이 표기되어 있지 않은 부분에 대해 물으니 대리점에 따로 서류가 있다고 합니다.
아니 어찌이런 일이 있을 수 있습니까,,
칠순이 넘으신 어르신께서 잘 알지도 모르는 스마트폰을 사러 가셨는 데
이렇게 사기를 칠수 있습니까.. 기기값 90만원 36개월 분납에 3개월 동안 10만원이 넘는 요금을 내게 한 부산덕천동 SK텔레콤 찬스대리점의 한주희판매사원과 그 대리점 그리고 대리점의 문제점을 방관하는 SK텔레콤에 꼭보상을 받고싶습니다
- 이전글동부택배기사가 욕설을 하더군요.. 본사는 조치가 없어서 고발합니다. 14.10.09
- 다음글NHN엔터테인먼트-한게임 포커 이용정지 14.10.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