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 고발합니다!!절대이용 하지마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소민정
- 조회수 : 114회
- 작성일 : 14-10-08 19:51:11
본문
너무도 어이없고 당황스럽습니다
9월25일경 홈쇼핑 상품을 구매 상품을 선물받았습니다
저희 어머님께서 병원에서 만난 분과 홈쇼핑보시고 1+1이라 같이구매
그분 따님 성함으로 주문 받으신건데 연락처를알수가 없습니다
홈쇼핑에 전화했더니 연락처 모르면 처리가 어렵다고 하더군요
그러면 도대체 홈쇼핑 구매 상품은 선물받으면 고장이나건 불량이건
소비자가 알아서 해야한단말입니까??
너무 답답한 나머지 컴퓨터로 조회가 되지않으면 이력 남긴다음 해당부서(다른부서)연결 후 택배조회도 안되냐고 물었더니 롯데홈쇼핑은 컴퓨터로 조회가 안되면 그렇게 까지는 할수없다는 말만 디풀이 합니다
그려면 마냑 몇백만원 모피를 건너건너 선물받으면 그래도 소비자 알아서하라는말인지...
물론 어렵다는 것도 알지만 안디는게 어디있습니까??
조금 불편하고힘들더라도 전화 몇통이면 조회할수있는데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큰회사일수록 고객을 위해서 좀더 알아보겠다라는 말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너무 답답해서 글올리는데 정말 다시는 롯데홈쇼핑 이용하고싶지도 않고 이용하라고 그누구에게도권장하고싶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상담원에게 그러며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내가 알아서 알아봐야하냐고 물으니
그렇게 하라고 하더군요
그쪽은 컴퓨터 조회만한다고!!
언제부터롯데홈쇼핑이 고객을 우롱하면서 그저 앉아서 컴퓨터 조회만하는 홈쇼핑 이었는지
되묻고 싶습니다
- 이전글농기구 서비스 안되서 다시 요청 고발합니다. 14.10.08
- 다음글불량제품 교환요구 14.10.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