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티 스카이라이프 ] 스카이 라이프 해지하였으나 계속부과되어 부당인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학수
- 조회수 : 147회
- 작성일 : 14-10-13 14:44:14
본문
통화내용인즉 사용하면서 불편한점이 없었느냐 등을 물어 불편한점 이 없고 그냥 해지 하겠다는 의사 표현을 했다 그랬더니 사용하던 장비는 개인재산이니 반납할필요 없다 말하고
8월1일 부터 어제까지 요금이 다음달에 부과되고 다음달 부터는 청구 되지 않고,
요금전혀 없도록 해지처리 해드렸구요,
당분간 이용계획이 없다니까 오늘부터 중단 했구요,
라는 녹취 내용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 프로 오천얼마.... 중간에 보시게 되면..... 명의변경......그후 몇 몇가지 이야기를 하며 등등를 말하여 "예" 라고 중간 중간에 말하고 해지된것으로 알고 지금까지 있던중
아니이런 내통장에서 요금이 빠져 나가고 있었다는 것을 내용확인 하고 전화하여 항의 하였더니 이번달 요금은 빼 준다네요 미치겠더라구요 그만두라고 했지요 내가 알아서 하겠다고 하고 끊었어요
스카이 라이프의 해지관련 횡포는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해지의사가 있어 전화통화하고 의사를 밝호ㅕㅆ으면 해지 해 줬었어야지 말도 안되는 소리만 하는군요 해결 방법이 없나요
- 이전글제품불량을 소비자 몫이라네요.. 14.10.13
- 다음글불량비데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