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 유플러스 ] 엘지 유플러스... 이런 ~ 황당함을 고발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선화
- 조회수 : 808회
- 작성일 : 14-10-13 12:56:49
본문
2009년 10월쯤 으로 기억 하는데... 제꺼랑 아이 두명 핸드폰 구입하고 070 인터넷을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에 가입을 했습니다~
큰아이가 유학을 가야되서 5개월 정도 사용 하고 위약금 물고 해지하고
그후 2012년 가족이 해외로 가게 되어서 둘째꺼랑 제꺼 핸드폰 해지 하고 070 인터넷 전화만 가지고 해외를 갔습니다.
올 4월에 잠시 한국에 방문 하여 070인터넷을 해지하고 해외로 돌아 왓는데... 인터넷 뱅킹을 하던중 엘지 유플러스에서 요금이 계속 빠져 나가고 잇어서 톻화를 했더니...
070이 아닌... 핸드폰 가입 당시 모바일 070으로 사용 하는 상품이라나..? 뭐래나..?
그게 여직 돈이 빠져나가고 있던것 입니다~
핸드폰 해지는 몇년 전에 해지 했는데... 이런 경우가 있는지... 웃긴건 오늘 날짜로 상품을 해지해서 다음달 요금이 한번 더 빠져 나간다는...상담자의 말.....
제가 뭘 잘못 알고 잇는 건가요? 핸드폰 해지 하면 모든게 다 해지 되는게 아닌가요? 가입 당시 상품이 뭔지 기억도 안 나는데 ,, 그걸 우찌 기억 하고 소비자가 하나하나 해지 해 달라고 해야 되나요...
- 이전글환불이 안된다네요.. 14.10.13
- 다음글구매 취소 시 문제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