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우촌 ] 하루전에 토종닭을 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현도
- 조회수 : 184회
- 작성일 : 14-10-12 06:52:20
본문
정확히 하루전인 11/11[토] 10:32 분에
광진구 화양동에있는 제일큰 마트인 GS마트에서 목우촌연상토종닭11호를 구매하였습니다.
약 지금으로부터 30분전 출출하여 냉장고에넣어놨던 닭을꺼내 삼계탕을 해먹으려고했습니다.
근데 엉덩이부분이 씻어도 초록색이었는데 내장제거할때 내장이겠거니 하고 삼계탕 구매할때 안에 들어있는 백숙용한약재(팩)만 넣고 우선 30분을 끓이고 팩을 버렸습니다.
그후 생닭을 집어넣고 끓이던중 닭 꼬리부분을 가위로 자르려다보니 닭 속안이 진한 초록색으로 염색되어있는것입니다. 뭔가이상하여 닭 배를 찢어보니 속안에 살사이에 모기같은 벌레한마리가 죽은채 살과 붙어있었고 닭 간과 탯줄?같은것 끝에 정말 진한 초록색으로 뱃속의 15%정도가 염색되어있는것입니다. 그걸보고 가위로 다 잘라내고 버린후
간을 한번 보려고 한숟갈 떠서 먹었는데 무슨... 감기약 가루 먹는 맛이었습니다 .
심각할정도로 엄청나게 썼구요 , 왠만해선 먹는데 그정도도 아니었습니다.
한약재맛이 이상한가 싶어 봉투에 버렸던 한약재 팩을 한번 쪽 빨아먹어보았습니다 .
근데 정말 맑은 맛이구 전혀 쓴맛이 나지 않았습니다.
따로첨가물은 넣지않은채 간을 본거구요 토종닭맛인가싶어 국간장을 한스푼 넣어보았지만 그래도 정말 엄청나게쓰길래 이건 뭔가 잘못됬다 싶어 혹시나 폐수에 오염되었거나 독극물 같은 것이 아닐까싶어 초록색으로 오염된 부분을 맛보진 못했습니다.
현재 닭 한입도 안먹고 진공포장해놓은상태구요
가위로 오려서 버린 초록색부분들을 따로담아두고
국물도 떠서 담아두었습니다. 국물에서도 초록색빛이 돌구요.
이걸 마트에서 항의해야하나요...? 어떻게 처벌이나 보상받을방법이없나요 ?
이걸쓰는 동안에도 입안이 떫은감먹은것처럼 떫고 쓴맛이납니다.
정말 기분나쁩니다..
- 이전글휴대폰 통화 요금 과다 청구 14.10.12
- 다음글인터넷 쇼핑몰 배송 사기 14.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마트에서 구입하신 닭의 상태가 불량하여 무척 불쾌하셨겠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편안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