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XA보험 ] 교통사고 보상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성현
- 조회수 : 113회
- 작성일 : 14-10-13 09:55:52
본문
사고내용인즉 상대방쪽 과실로 3개월간 입원을 하였으며 두번에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회사원이라 아시다시피 3개월간 출근을 못했을시 월급 및 상여금 자체를 못받게 되어
생활자체가 많이 힘듬에도 불구하고 상대방 악사 보험 담당자께서는 입원 일수도 많고 월급부분에도
단가가 많아 아직 결정이 안되었다고만 이야기 하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보험담당자가 월급 서류 및
상여금 서류를 달라고해서 3개월전에 준상태입니다.
사고난지 6개월이 다되어가는 상황에 일부라도 합의를 해야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사고 담당자는
아직까지도 묵묵부답이네요.
그리고 더 기분나쁜건 입원을 두번이나 하고 수술도 두번이나 했는데도 불구하고 전화한통없다는게
사람된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사고로 인해 오른손 2지 한마디가 불구가 되어 예전처럼 사용도
못하게 되어 일상 생활 및 근무하는 회사에서도 지금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이런것도 소비자 고발이 되는지 잘모르겠으나 이렇게 올려봅니다.
- 이전글청호나이스 불량제품에도 불구하고 교환안되고 위약금요구 14.10.13
- 다음글의류텍분류로 교환을 안해줍니다.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교통사고 후 사고처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보험사에서 계속 보상처리가 지연될 경우 부득이 서면(내용증명)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필요 시 관련 기관인 금융감독원(민원전화 1332, WWW.FSS.OR.KR )에 문의하여 진행할 것을 권유할 수 있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조심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