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핸드폰 해지기간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인만
- 조회수 : 106회
- 작성일 : 14-10-13 15:08:06
본문
기존 18 년동안 사용하시던 SK를 해지하시고 말입니다.
하지만 기존에 갤럭시S2를 사용하시던 아버님께서 스마트폰을 어느정도 사용하셨기에
데이터용량을 어느정도는 필요한상황이었는데 지금 바뀐 요금제도는 이를 충족하지 못하는상황이고
다른요금제도도 들어보니 3개월후에 변경해야하는상황입니다.
만족스럽지도 않은 상황입니다. 지금 데이터 요금제는 50mb기본 제공이고 기존 SK와 비슷한 요금제로 하면
150mb 제공이라고 합니다. 기존 SK는 500mb 기본제공에 한달에 5번 리필되기때문에 2.5GB가 됩니다.
결과적으로 묻고싶은 부분은 요금제 서비스부분이 맘에 들지 않기때문에 해지하려합니다.
그런데 기계에 이상이 없으면 해지가 안된다고 하는데 그게 맞는법입니까?
현제13일째입니다.
- 이전글알뜰폰은 본인 인증이 안되나요? 14.10.13
- 다음글잉글랜드매트리스 업체 고객 응대 방법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아버님께서 새로 개통하신 휴대폰 관련하여 상심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 및 이동통신서비스업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성능, 기능상 하자가 아닌 사용상 불편하거나 개인변심의 이유로는 반품 어려우며, 통화품질 발생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요구하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업체측과의 협의가 최선책이라 사료되며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