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불량제품에도 불구하고 교환안되고 위약금요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희
- 조회수 : 116회
- 작성일 : 14-10-13 09:59:32
본문
결혼전부터 사용해서 한제품을 5년이상 사용후 저희 소유가 되어서 부모님을 드리구..
몇달전에 저희는 새제품 얼음정수기 티니로 렌탈계약하였어요~
아이가 태어나고 분유물 끓이는게 번거로워 여름도 편하게 보내려구 냉온되는얼음정수기로 선택했죠~그런데 사용하고 얼마 지나지않아 얼음이 안나오더라구요~그때 A/S한번했구요,
그이후에 엄청난 소음발생으로 또 A/S했구요, 그후에도 또 소음발생으로 A/S불렀으나 엔지니어분이 오셨을땐 제가 이틀이상 전원을 꺼봤더니 소음이 또 나지 않아 그냥 돌아가셨구요~
한번 고장이 날때마다 아이 분유며 마시는 물이며 여간 불편한게 아니였어요..
마지막 소음발생 9월20일경을 뒤로 10월6일 갑작스레 아예 전원이 나가버린거에요~~~
전원이 아예 들어오지도 않고 집안에 모든 전기는 정상이고...또 A/S불렀는데 10월 10일에 방분해서는 휴즈가 나갔다며 휴즈교체했으니 정상제품이라고 다시 사용하라는거에요...
그동안 정수기 고장날떄마다 짧게는 4일 길게는 일주일까지도 물을 마시지도 못하고 너무 불편했어요...1년도 사용 안한 새제품이 어쩜 이러는지...제품 교체를 요청했으나 동일 고장이 3번이상이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교체가 안된다하고 그럼 이제품에 신뢰가 없으니 가져가시라 했더니 저보고 위약금을 내라고 하더라구요...그후에도 여러번 콜센타에 전화해서 항의했지만 더이상 담당지사에서는 전화도 오지않고 처리가 되지 않더라구요...그렇게 10월10일 통화후에 이틀간 주말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어제 저녁 물을 마시려는데 또 물이 아예 안나오는거에요...
소음도 계속나오고...얼음은 물론 물도 안나오고...오전에 콜센타에 전화를 했는데 여전히 처리는 안되구...제가 왜 제돈주고 이런 불량제품을 억지로 사용해야하는지를 모르겠어요...
이런경우 위약금을 제가 내가면서 해지를 해야하는건가요???
제발 좀 도와주세요~~~ㅠ.ㅠ
- 이전글씨제이 홈쇼핑 방송 14.10.13
- 다음글교통사고 보상관련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정수기 렌탈후 잦은 하자로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정수기 임대업에 따르면 사업자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소비자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그 이행을 재촉하고 후에도 사업자가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소비자는 위약금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정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제보에 대해서 차후 이와같은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여러사람들에게 알리는것을 검토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