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KG엘로우캡 ] 배로 택배가 가지 않는데 도선료 5000원을 추가로 부담하라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제식
- 조회수 : 84회
- 작성일 : 14-10-12 17:16:21
본문
- 이전글차량하자 14.10.12
- 다음글2페이지에 글 올린 사람입니다. 14.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택배사의 부당한 도선료 청구에 기분나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자유 경쟁사회에서는 가격을 사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공 요금처럼 정부의 통제를 받는 가격을 제외하고는 달리 방법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해당 택배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시기 바라며 모쪼록 편안한 주말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