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번호이동 개통시 약속한 3개월사용후 할부원금30만원 으로 해준다고 해놓고 약속불이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진성
- 조회수 : 168회
- 작성일 : 14-10-12 16:07:17
본문
첨부파일
- SAM_0507.JPG (3.6M) DATE : 2014-10-12 16:07:17
- 이전글2페이지에 글 올린 사람입니다. 14.10.12
- 다음글삼성 블루레이플레이어 기능관련 14.10.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