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교환만 3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윤하
- 조회수 : 97회
- 작성일 : 14-10-11 18:08:04
본문
한번 신고 나갔다왔는댑 오른쪽 신발만 뭔가 걸을때마다 걸리는 느낌이 들더니 발목부위에 상처가 났어요
그래서 신발 교환해달랬더니 불량인걸 확인하고 물품보내는댑 3주가 걸린다네요
백화점쇼핑몰이고 백화점안에 입점되었는 브랜드인데도 불구하고 불량신발을 보내놓고도
마냥 기다리라는게 말이 되나요?
백화점매장에서 샀다면 당연히 즉시 교환되는 물건이 어찌 인터넷 구매라는 이유로 이렇게 불편하게 처리하는지모르겠네요
돈 더주고 브랜드 사는 이유는 a/s처리가 잘 되기때문 아닌가요?
- 이전글포장개봉 했다고 교환을 안해주네요. 14.10.11
- 다음글위메프에서 kfc 버거를 구입하였으나 상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14.10.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