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서비스센터 ] S5 핸드폰 2번 교환후 똑같은 통화불량으로 이번이 3번째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영옥
- 조회수 : 229회
- 작성일 : 14-10-13 16:23:47
본문
직접가서 몇시간 기다린끝에 제품하자 확인후 확인증을 가지고 직영점에 가서 S5 새제품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일인지 또 제품에 이상이 있었습니다. 첫번째 제품과 똑같이 전화는
되는데 통화소리가 전혀 안들리는겁니다. 직영점에 문의하였더니 한번 오셔서 업그레드를 받아보라하더군요
그래서 직영점에 찾아가 업그레드 받고나서 하루 잘되는가 쉽더니 바로 또 똑같은 증상으로 통화가 안되었고
삼성 A/S센터로 가서 또 몇시간을 기다린끝에 제품이상 여부 확인후 직영점에 갔습니다.
해지를 원했으나 통신법에 의해 한달이 바로 지나서 해지는 안되며 직영점 직원하는말이 이번교체후
같은문제가 발생하면 삼성에서 환불을 해줄수있다고 하더군요 마지막으로 한번더 믿고 교환을 하고
사용하던중 일주일전쯤 또 전화는 송수신이 가능한데 통화소리가 안들리더라고요 왠지 S5제품사용후
3번이상 똑같은 문제로 하자가 있다보니 더이상 이제품을 믿고 사용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불편하더라도 어차피 제품하자가 분명하니 아침일찍 A/S센터로 갔습니다.
근데 제품에 이상이 분명히 있음에도 똑같은 기계결함은 있을수 없다며 기계이상이 아닌
평소다니는곳에 이상이 있을수 있다는겁니다.
핸드폰 망직원들을 보내서 수신확인을 해봐야 한다면서 몇일을 그냥 넘어갔는데 직원들 확인결과
아무이상이 없다는겁니다. 다시한번 정확한 확인을 해봐야 한다며 몇일을 기다려 달라더군요
참고 기다리는 와중에 평소 통화가 한번도 안되지 않던곳에서 또 통화음이 안들리는겁니다
그럼 이런경우 기계고장이 아니냐며 A/S팀장과 여러번 통화하였으나 똑같은 말만 되풀이 될뿐
아직까지 어떠한 조치도 하지않고 직원들 스케줄이 있어서 이번주 수요일에나 확인을 할수있다는겁니다.
제품이상이 여러번 있었으며 사무실 전화가 착발신까지 핸드폰으로 되어있어 일에도 계속 지장을 주니 다른
방법이 없냐는 말에 핸드폰 모든 프로그램을 밀고 다시 백업작업을 하자는겁니다.
그런얘길 한다는건 핸드폰 기계결함이 있다는거 아닌가요??
1년안에 3번 똑같은 제품결함으로 이상이 발생하였을때 환불조치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이런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
- 이전글무사고란 말과는 달리 차에 하자가 한두군데가 아닙니다 14.10.13
- 다음글2주째 배송준비중 이고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