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대한통운 군포지점 불량지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윤생
- 조회수 : 105회
- 작성일 : 14-10-10 19:06:55
본문
전 최초접수시 사과만을 요구하였으나 고객센터에서는 지점에 연락해두었고
사과전화드리라고 전달했다는 내용만 들었고.
사장은 금일 오전에 처음들은 내용이라고 하더군요 전 7일이후 한글날 제외하고 하루에 한번씩
접수하였는데 금일 처음 듣는 소리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배송전메세지 부분인데 이부분은 무시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지어내는게 아니라 통화내용 첨부합니다.
그리고 제가 피해받은 4일간 사용못한 제품의 보상과 통신료 택배비 환불 등을 요구하였는데 이건 본인이 판단할게 아니래요-0-
글로는 내용이 와닿지않으니 통화내용 첨부합니다.
첨부파일
- 통화 녹음 01020303451_141010_141116.zip (6.8M) DATE : 2014-10-10 19:06:55
- 이전글필터교환 관리는 안해주면서 렌탈비만 요구하는 동양매직 정수기 14.10.10
- 다음글환불을 몇 일 째 안해주네요. 14.10.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