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할부금 외 할부수수료을 별도로 받는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승태
- 조회수 : 102회
- 작성일 : 14-10-15 12:34:44
본문
이 할부수수료가 뭐냐고 물어보니 고객이 기기값을 못내는 경우을 대비해서 보험처럼 가입한 거라고
하더군요.
1. 기기값을 못내는걸 대비해서 보험처럼 가입했다면 그건 통신사에서 가입해야지 그 비용까지
고객이 납부해야 되는건지요?
2. 가입당시에도 그런 얘기는 못들어 받고 같이 근무하는 사람한테 물어보니 sk 같은 경우는 그런
항목이 없다고 합니다.
만약 당연히 그럴경우는 모르겠지만 이런 경우는 불공평하다고 생각됩니다. 내 보험도 내가 내고, 통신사
보험도 제가 내야 되는 경우가 어디 있습니까... 본인들이 손해 볼까봐 보험가입하는건데 제가 왜 그런
금액을 내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12121.jpg (335.3K) DATE : 2014-10-15 12:34:44
- 이전글수리비 청구 14.10.15
- 다음글온라인쇼핑몰 사기당했습니다, 14.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