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수구닥터 ] 하수구업체 상습법입니다 - 추가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미
- 조회수 : 247회
- 작성일 : 14-10-15 09:22:25
본문
위 링크는 참고자료이구요.
저희집 변기는 막혀있던걸 저희가 뚫었고, 물내려가는게 미심쩍어서 업체를 부른것입니다.
테스트하신다고 휴지한뭉치를 처음에 넣고 물이내려가는걸 확인후 계속해서 휴지뭉치를 버리곤 결국 막힌걸확인했습니다.휴지한통을 다써버렸죠. 그러곤 분해를 해야한답니다. 전화통화상으로는 4만원이면된다하셧는데 분해해야해서 15만원인데 12만원에해주신다하셧고, 작업도중 다끝나지도않앗는데 자꾸 계좌이체로 입금해달라고 독촉을하셨습니다. 변기작업후 마무리 백시멘트를 발라주시는데 대충발라주셨고 시간차를 두고 샤워하라고하셔서 시키는대로했는데 시멘트가 번지고 엉망이되어서 다음날아침에 전화로 다시한번오셔야될거같다 시멘트다시발라달라햇더니 '18nom 아 아침부터 ㅈ같게 전화해서 **이야 18nom아 ㅈ같은년아' 라며 욕을하시곤 끊으셨습니다. 너무화가나서 인터넷에 알아보니 저와 같은 아니 더한 피해자들이 엄청나더군요.
상습범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에서 그 업체에다가 전화도했었는데 그때도 성질내고 소리지르고 그랬다하더군요. 저희는 그나마 금액도 바가지안썻고, 욕먹은거뿐이지만 다른분들은 수리잘못해서 아랫집까지 수리해줘야하는상황이와도 나몰라라하는업체입니다. 더이상의 피해를 막기위해 글을올립니다.
욕한게 너무무서워서 집주소도아니까 집으로찾아와 보복할까도 무섭습니다.
계좌명도 일부로 아들통장으로 쓰는거같더라구요.
몇년동안계속 이런식으로 일하신듯해요. 이런경우는 방법이없는겁니까? 정말 소송밖에는 없나요?
그분번호는 010-2077-0032
이분과 통화할때 제얘기도하나요? 되도록 제얘기는 안해주셨음 합니다. 무섭거든요 정말.
경비시설도 제대로안되어있는곳이라 ..
- 이전글인터넷 TV 계약 해지 14.10.15
- 다음글자동차 판매 횡령. 14.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 하수구보수공사를 의뢰하시고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자 보수 요구 및 계약 불이행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