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텍 ] 서비스도. 제대로 않대는. 펜텍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좌경호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14-10-14 11:16:14
본문
메인칩이. 습기가 약간있어서. 그런거 갓다고 하는데. 그러면 그런건 무상으로 해주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직. 산지1년도. 않댄건데 돈을 내라고. 하니 어처구니가 없어서. 말이 않나오더라고요
그따위로 할거면 휴대폰을 팔지를 말던가 휴대폰이 한두푼 하는겄도 아니고
기간안에 기계에 이상이 생겨서 몇번을. 방문 하면 고처주던지. 아님 바꺼주던지. 하는게 정답아닌가여?
- 이전글쿠폰구매와 계약기간 14.10.14
- 다음글반품건 14.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