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명의도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민
- 조회수 : 128회
- 작성일 : 14-10-15 13:39:53
본문
KT지점에 확인결과2008년에 큰딸앞으로 제대로된 서류없이 부모동의없이 전시어머니랑 모르는분이름으로 인터넷을 신청하였습니다
현재 체납요금176,550원이란 금액이 큰딸앞으로 되어있고 현재 KT지점에다 도용신청을 어제했습니다
헌대 KT에서 연락이왔고 제딸아이에 초본을 띄어오라더라구요
이혼한상태고 법적인모인 저는 억울합니다
부모동의없이 미성년자에 앞으로 신청을 받아준 KT에게 억울합니다
전 시댁이랑 연락이 안된다고 저보러 직접 통화해서 해결하라지않나 경찰서에 신고하라지않나 이게 말이됩니까?
어떻게 아빠두아닌 엄마두아닌 전시어머니가 제딸앞으로 그것도 미성년자인아이 앞으로 인테넷을 가입할수있고 그걸또한 제대로된 서류없이 가입신청한 케이티또한 고발합니다 억울합니다
- 이전글좋은느낌 생리대에서 벌레발견 14.10.15
- 다음글연락두절 14.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