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PLUS ] 해지관련부분/처리내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보배
- 조회수 : 830회
- 작성일 : 14-10-15 12:12:38
본문
몇번의 통신장애가 생겨 서비스를 해주고 한달전 장애가 생겨 연락했더니
KT선을 따서 사용했다가 이번에 KT쪽에서 선을 다 끊어버려서 장애가 생겼다며
엘지에서 해지를 요청해왔습니다.
하루 빨리 다른 곳을 통해 사용을 해야할 것 같아서 수락하고 해지를 하는 과정 중
위약금 이야기를 하며 티비랑 인터넷에 관해서는 위약금을 빼주겠다고 하고
전화기 부분은 계속 실갱이를 하다가 겨우 처리가 됐습니다.
당연히 위약금을 낼 필요가 없는거라 생각했는데 본인들이 생색내며 전화로 몇번의
실갱이 후 요금 조정이 되었습니다.
한달 후 지금 요금 청구서를 받았는데 청구금액이 달라서 고객센터와 통화를 했더니
잘못보냈다네요. 다시 보내준 메일을 받았는데 터무니 없이 다른 금액의 메일이 왔습니다.
저희 전화비를 내가며 또 연락을 했더니 죄송하단 사과와 다시보내고 연락을 주신다더니
메일을 보내고 약속 시간이 지난 다음에 연락을 주고, 금액 조정부분을 오픈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납부를 하는 입장에서 당연히 알아야하는 부분 아닌가요?
계속 상담했던 상담원 성함을 첨부합니다.(김선영, 박근호, 이지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봤자 청구서에 나온대로 설명한 해주고 있고,
한달동안 계속 신경쓰고 연락해야했기 때문에 너무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조정 부분을 알고싶습니다.
처리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