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인터넷/TV 약정기간 도래 후 요금 상승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재원
- 조회수 : 212회
- 작성일 : 14-09-26 10:55:19
본문
줄곧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후 올 6월8일 약정이 종료되었고 KT 회사 상담원이 전화를 주어
3년 약정이 종료되어 장기 고객으로 요금이 더 할인될 것이라 연락을 받았습니다. 근데 아니나
다를까 어제(9월25일) 요금을 확인했더니 3만원대 요금이 올해 6월부터 부과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KT 서비스에 전화했더니 3년전 계약시 프로모션으로 5600원을 할인받았던 것이고
3년 계약이 종료된 올해 6월부터는 5600원을 할인 받지 못한 것이라고 KT측에서 얘기를 했습니다.
제가 계약당시 단지 3년 동안만 26000원대 요금을 사용한다는 얘기를 듣지 못했고 프로모션으로 5600원을 할인받고 있었던 것도 몰랐는데 KT에서는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하면서 다시 3년을 가입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는 말을 하네요. 당연히 약정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동일한 요금으로 인터넷을 활용해야 되는 것이 맞을 것이고 요금이 변경되었을 경우 명확히 알려야 하는 것이 맞을 것 같은데 소비자를 우롱하는 KT 행동에 대해 상당히 기분이 나쁩니다. 저의 입장은 추가 약정 없이 이전 요금제로 계속 사용하는 것이 맞을 것 같은데 어떡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 이전글신문사의 의도...? 14.09.26
- 다음글사기 14.09.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