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손액정최고가매입 ] 파손액정 팔았는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송희
- 조회수 : 122회
- 작성일 : 14-10-24 12:33:32
본문
터치잘되고 화면잘나오고잔상없으면 7만원준대서 믿고보냈거든요
거기서 잔상테스트하는대로 똑같이 해보고 잔상없는거 확인하고
택배를 보냈어요 그택배가 23일에 대구에 도착해서 그쪽에서 밤11시쯤 검수끝나서 입금했다고
하더라구요 3만원을 보낸거에요 잔상이있다고그거밖에 못준다고
어이가없어서 그냥 제 액정 돌려주라고 했더니 이미 인천사무실에 보냈다는거에요
대구에그날도착했는데 말도안되는소리를 해서 그럼 인천사무실쪽 연락처를
달라했더니 내일아침(24일아침)에 준다고 억지를 부려서 기다렸죠
연락이없길래 왜안주냐고했더니 또답이없더라구요 그래서 사기아니냐고 신고한다니까
그제서야 답장이 왔어요 신고하라고 댁같은고객필요없다고 반말찍찍하면서
제 액정을 못돌려받는게 이상해서 신고합니다
다시돌려받을방법이없을까요?
업체 연락처는 010 7136 9080 입니다
- 이전글삼성스마트오븐 사용4번만에 고장 14.10.24
- 다음글알수없는 단체계약건으로 미사용요금 미환불 14.10.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만 중재나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중재에 어려움이 있어"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