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어이없는 삼성전자 서비스로 신고합니다..꼭 처리해주시고 저같은 소비자가 없기를 바랍니다.집에 김치냉장고가 네대가 있어 스텐드형은 자주 열고 닫고 하지만 뚜껑식 김치냉장고는 한달에 한번 열어볼 정도로 자주 열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뚜껑식 김치냉장고가 콤프도 돌고 액정화면도 기존에 상태랑 아무이상이없어 작동이 되는 지 알았습니다. 액정화면 전원이 꺼지거나 콤프돌아가는 소리가 안났으면 저 또한 빨리 열어봐서 확인했을 껍니다. 하지만 언제부터 김치냉장고가 아예작동이 되지않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그래서 A/S 신청을 해서 기사분이 오셨는데 배관에서 가스가 새는 것 같다고 하시면서 배관을 잘라 보아야 안다고 마씀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참 이상하죠 배관은 냉장뒷면에 몇개에 부속을 풀고 안에 들어있더라구요.그러더니 배관을 잘라보면서 가스가 샌다고 했습니다.전 이해가 안되서요 .에어컨같은경우는 실외가나 배관이 실외에있어 충격이 가해져서 배관이 간혹 샌다고 하지만 이건 삼성전자에서 기사분이 오셔서 설치해준 그대로 3년을 넘게 자리 변동도 없이 쓰고 있는데 배관이 샌다고 하니 그것도 아주 미세하게 세어서 외관상 확인 할수도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어이가 없어서요 그러더니 A/S해도 수리비는 250000원 정도 나올꺼고 하지만 고치지않고 감가상각해서 돈을 주신다고 하시더군요. 저희집에 김치냉장고가 4대나 됩니다...그래서 작년 겨울에 300포기나 김치를 담아서 정장해두었는데 고장난건 아에 열어보지도 않고 이번에 처음열어서 꺼낼려고 했는데 다 쉬어서 먹지도 못하겠고 A/S도 안된다고 하고 김치담는데 얼마나 힘든줄 아세요. 삼성전자는 감가상각만해서 처리해준다고 계속 전화가 오고 쉰 김치는 마당에 밭에 버리고 치운다고 힘들고 담는 다고 힘들고
이게 뭐하는 짓이지 내가 참 생각해도 어이없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하시는분 김치 한번 담아보시고 그렇게 간단하게 감가상각 해준다고 하면 다되는지요.
인터넷에 보니 여기저기 냉기가 세는 것때문에 불만이 많이 있더군요.
그럼 품질은 개선해서 불량이없는 제품을 판매하세요..형편없는 A/S 해줄려고 생가하지 말고요
정말 소비자로써 억울하고 대첵없는 삼성전자 서비스도 개선조치해주셨으면 합니다.
*김치냉장고 구입은 3년이 넘었고 삼성전자쪽에는 서비스가 접수되어 있는지는 1달 넘었습니다.
꼭 소비자의 권리를 찾고 저같은 소비자가 발생하지 않도로 처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