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포인트캠 ] AS 가 안돼서 사용 못하는데 해약도 안된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선영
- 조회수 : 148회
- 작성일 : 14-10-15 08:07:30
본문
잦은 고장으로 두달동안 벌써 AS 신청만 네번째구요.
그때마다 일주일정도 걸려서 기사가 방문해 고쳐주고 갔습니다.
누락이 있어서 늦어졌다는데 이번에도 AS신청한지 8일째이지만
아직 기사연락이 없습니다.
보안상의 문제라 이렇게 이용을 못하면 해지하겠다 했더니 약정이 있으니 위약금을 물어야한답니다.
자기네들 문제가 아니라 인터넷의 문제랍니다.
울며겨자먹기로 이용하려고 해도 AS를 해주지 않으니 이용도 못하고 매달 25천원 정도의 돈이 나가고 있습니다.
제가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이렇게 한달의 1/3 이상을 두달째 사용 못하고 있는데도 계속 유지해야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계속되는 이상으로 CCTV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에서는 1개월 이상 지속되는 계속적인 거래에 해당이 되는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언제든지 계약기간중 계약을 해지할 수 있도록 규정이 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경우 중도해지에 해당이 되어 일정부분의 위약금이 발생할 수도있으며 귀책사유가 어느쪽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위약금 없는 계약해지가 가능합니다. 업체에 서면(내용증명)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고 그에 따르는 해결을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