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 압력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덕순
- 조회수 : 114회
- 작성일 : 14-10-29 16:56:50
본문
압력밥솥건으로 의뢰를 합니다.
롯데홈쇼핑에서 9월24일 휘슬러 압력솥을 25만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물건을 받고 처음 밥을 할때 조금 이상은 있었지만 그런데로 밥이 되었습니다.
2번째 밥을 할때도 처음과 같았고 3번째 밥을할때는 김이 완전히 세고 밥솥이 다 타버렸습니다. 그래서 롯데홈쇼핑 서비스센타에 의뢰를 하여 밥솥이 이상이 있으니 교환이나 환불을 시켜달라고 했습니다.
서비스센타에서 물건을 봐야 알수 있다고 하여 물건을 보냈습니다.
며칠뒤에 연락이 오기를 손잡이에 금이 가서 김이 샌다고 하였고, 수리비가 9만원이라고 하면서 본인부담금3만원을 요구했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세계적인 명품 휘슬러 밥솥을 3번쓰고 고장이라니 그냥 환불시켜달라고 했습니다.
롯데홈쇼핑에서는 포장을 개봉을 하기전에 반품은 가능하나 사용을 했기 때문에 안된다고 합니다.
물건이 이상이 있는지는 없는지는 써봐야 알것 아니냐고 말씀드렸지만 개봉을 썼기 때문에 절대로 반품이나 교환은 안된다고 합니다.
도와주십시요.
교환이나 환불을 원합니다.
- 이전글제가 얼마전에 이사를 했습니다.이사업체를 고발하고자 합니다. 14.10.29
- 다음글해약금 문의 14.10.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