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서비스센터 사하 ] 삼성 서비스센터 사하지점 업무처리 및 고객응대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성범
- 조회수 : 133회
- 작성일 : 14-11-17 18:59:02
본문
기기의 증상은 액정 그래픽 깨짐현상,
엔지니어를 배정받은 후 엔지니어가 기기의 겉만 확인하고 액정에 금이 가있다 이것이 원인이고 이것은 기기의 결함보다는 고객의 결함으로 무상수리가 어렵다는 답을 들었음.
하지만 금이 간것은 4개월 전에 나타난것이이고 사고 당일은 12까지는 멀쩡히 사용했었음 충전하려던 찰라 그래픽 깨짐 현상을 발견하고 방문 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 과정에서 서로 언성이 높아져 팀장이라는 사람이 와서 저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한참 이야기 끝에 나온 결론이 수리비 25%를 할인해서 수리를 해주겠다는 것이었습니다.일단 그날은 그렇게 동의 하고 팀장의 싸인과 수리비 관련하여 쪽지로 확인받음으로서 센터를 나왔습니다.그리고 이틀후인 15일 토요일 다시금 방문하여 수리를 받던 도중 엔지니어에게서 다른 결함도 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그래서 저는 지금 나온 결함이 액정관련하여 원인이 될수 있냐라고 물었고 그럴수도 있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15일 방문 했을떄에는 13일 엔지니어와 다른 사람)
화가 났지만 일단 수리를 받고,계산을 하려는 찰나 25%를 할인받게 되면 파손된 액정은 반납을 하셔야한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여기서 기기가 파손이 되어도 최초의 소유는 저에게 있는것인데 왜 25%를 할인 받으면 반납을 해야하는지 이해 할수가 없었고 13일에도 25%로 할인적용되면 반납 해야한다는 말도 듣지 못하였습니다. 다시 팀장을 불러 "13일에는 반납해야된다는 말이 없었지 않았느냐"라고 물었고 팀장은 규정과 원칙을 들먹이며 반납을 해야 된다라고 말하더군요.어이가 없어서 고객인 저에게 고지를 해주지 않았으면서 이제와서 말이 하나더 생기냐 라고 물었더니 팀장은 자기에게 질문하지 않아서 말씀을 드리지 않았다며 어이없는 답변을 내놓더군요. 그 과정에서 똑같은 말만 반복되었고 나중에는 팀장이라는 사람이 되려 "저에게 질문은 했냐며 여러번 말을 반복했고 당당하게 따지더군요.그리곤 할인을 받고 액정을 반납하던가 아니면 25% 할인을 받지 않고 수리해서 가지고 가라고 통보 하더군요,그래서 저는 여기 총괄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요청하였고 그는 자기가 총괄이고 서비스센터를 관리한다 고 말하더군요.그것도 의심스럽습니다.그리고 난후 저를 그대로 방치하고 자리를 비우더군요.
여기서 그럼 고객인 저는 고지 하지 않은것 또한 고려 하여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까.당연히 고지를 받지 아니 하였는데 저로써는 알수가 없는것 아닙니까.
13일 방문했을때 기기자체를 열어 보지도 않고 겉만 확인하는 엔지니어와 팀장.15일에 기기를 열어 수리 하던 과정에서 결함.기기를 수리 하는 사람들이 기기를 열어 보지도 않고 겉만보고 판단하다니요
그리고 고지하지 않은 사실을 질문을 하지 않아서 말을 안했다니,고객인 저는 알수도 없는 규정을 들먹이면서 말이죠 이게 하나의 대기업서비스센터 입니까?중소기업도 이러진 않을것입니다.
돈이 문제가 아닙니다 서비스센터에 와서 고객서비스 지원을 받지 못한점과 고객대우를 이런식을 하는곳이 어딨습니까.
위의 내용 요약
13일 액정관련으로 방문
기기 열어 보지 않고 겉만 확인후 유상 수리비 설명.
서로간의 의견대립으로 팀장으로 부터 25%할인 받기로함
15일 방문 수리 하던도중 액정관련 원인이 될수 있는 결함발견.일단수리(15날에서야 기기 열고 수리)
수리후 계산할려는 찰라 25% 할인받으면 액정반납해야 한다는 말이 나옴 (13일 고지 하지 않았음)
규정을 운운하며 반납을 강요.아니면 수리비 다내고 가지고 가라함
이과정에서 고지 하지 않은 사실에 질문은 하셧냐고 말을 반복하며 되려 따짐,그리고 난후 그대로 고객방치
필요시 13일 엔지니어와 팀장의 명함은 소지 하고 있으며 제출할 의향도 있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