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진택배 ] 배송이 안되있는데 배송완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윤미
- 조회수 : 90회
- 작성일 : 14-11-19 14:14:44
본문
배송완료를 띄워 놓네요
수취인에는 제 이름이 있고
수취 시간은 밤 11시 58분이였구요
택배회사 영업소에 전화를 했더니
알아보고 전화를 준다고 하더니 기다려도 전화가 없고
다시 전화해보니 택배기사가 전화를 안받는다고
택배회사 바쁘다고 영업소 직원이 자기 할말만하고 전화를 끊네요
본사에 전화해도 알아보고 연락준다더니
하루종일 기다려도 연락이 없었구요
제가 전화를해서 이야기 하니깐 그제서야 연락을 주시더리구요
택배기사는 제가 직접 전화를 하니
지난번엔 이런일이 아니라 물건을 사람한테 제대로 인수안하고 가서
그거 가지고 전화해서 뭐라고 했더니
배송지까지 배송해줬는데 ㅈㄹ하네 마네 이렇게 말하고
오히려 기사분이 더 큰소리를 치네요
사람이 직접 받으려면 뭔 택배를 이용하냐고 하고..
그럴꺼면 퀵을 이용하라고 말을하네요
그러고는 다른사람들한테는 저희쪽이 먼저 욕을 했고 억지부렸고 화를 냈다고 말을 하고 다녀요
저희 입장에서 화가 나요
택배기사한테 저런소리까지 들으면서,,,
적어도 죄송하다는 말이라도 해야하는거지
그런것도 없이 자기들은 당당하고 떳떳하고 미안한거 없다는듯이
말하고 한다는데
제 입장으로는 너무 화가 나네요
다른택배는 매일 오는 물건이라도 친절히 잘 가져다 주시는데
한진택배만 유독 저런식이네요
물건 배송도 안해줘놓고 배송완료라고 해놓고
택배 물건 기다리는 고객입장으로서는 화가 나네요
한진택배 좀 어떻게 해주세요
택배기사도 어떻게 해주세요
택배기사랑 통화해도.,, 기사가 욕을 하시니,,,
제가 어찌 할 방도아 없네요 ㅠㅠ
- 이전글웅진코웨이여의도점 민원처리가 도저히 이해가 안됨. 본사에 메일을 쓸 수가 없어서 14.11.19
- 다음글신고취소 14.11.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