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코리아 ] k2매장 바지구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우진
- 조회수 : 210회
- 작성일 : 14-09-26 15:53:11
본문
구매당시 바지 사이즈가없어 본사에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 1주일뒤에 매장으로갔습니다.
바지 받아와서 입을려고 보니 새 제품이 아니고 무릎뒤쪽에 주름이 많이 가고 누군가 입어본적이 있는제품이였습니다.
매장으로 가서 얘기 했더니 사장님 새 제품이라고만하고 답답해서 나와 k2본사에 전화했더니 택배로
물건을 보내라고 해서 보냈습니다 오늘 본사에서 전화가 왔는데 죄송하다고 확인 못하고 판매 한것같다고
그리면서 매장에있는 사은품티 하나준다고 해서 제가 화를 내면서 줄려면 제일 비싼티를 주라고 했습니다.
당연히 k2에서는 안된다고 해서 그바지 그냥 보내주라고 했습니다. 황당하게도 입던 바지를 판매해도 됩니까
- 이전글대상 홍의보감 홍삼기력골드 부작용 14.09.26
- 다음글보험사 직원 사기 14.09.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매하신 바지가 새제품이 아니라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고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