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 ] 진짜 말도안되는 엘지 유플러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엄재용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4-11-29 18:32:23
본문
그래서 기분좋게 아이폰을샀으나
고객센터어플과 멤버쉽어플이 없는겁니다.
그래서 문의해보니 애플사와 협약이되지 않아 3달~4달정도 후에 생긴다고합니다
그에따른 불편사항이 너무나도 많은데
아무런 대책마련없이 그저 핸드폰이나 팔아버리는 유플러스를 고발합니다.
아이폰을 살 당시 그어떤 정보제공도 없었으며
제가 겪고 있는 불편함을 보상받고싶어서 이렇게 글을씁니다 도와주십쇼
- 이전글제품을 회수하지 않아요 14.11.29
- 다음글반품신청하고 물건까지 가져가놓고 환불하지 않음 14.11.29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