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당사로 부터 아무런 전화도 없어서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근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14-11-28 16:41:01
본문
글쓴이 : 김태근 조회 : 170
1. 2010년2월3일 이전 까지 KT통신사 인터넷 서비스 이용
속도저하로 인하여
2. 2010년2월3일 부터 LGu+ 인터넷 서비스로 변경 이용
@ 본인은 LG통신사로 변경하면서 당연히 KT사와 계약이 해지된걸로
알고 있었고 KT사와 관계되는 일은 전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요번 이사를 하면서 알게 된 사실이 인터넷을 쓰지도 않았는데
#자동이체로2011.10.06~2014.08.27까지 요금납부가 되어버렸습니다..
(2011년10월06일 재약정 문의에 대해 전화를 하셨는데 업무 중 이라서
문의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듣지 못하고 "네" 라고 답변을 했답니다 -녹취내용에 의함)
@ 2011.10.06~2014.08.27 까지
기본요금(22,950+VAT별도 부과)이 자동이체 되어버렸습니다..
구제받고 싶습니다~~
꼭 좀 도와주십시요~~
담당자 14-11-03 13:14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 이전글환불 미처리 14.11.28
- 다음글아파트 세대관리비 부당 청구 14.1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